기아, 키자니아 부산에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 오픈 기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모빌리티 경험 제공 기아, 부산에 두 번째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 오픈
기아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에 두 번째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을 개관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기아의 브랜드 체험 공간인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은 전동화 기술부터 다양한 활동까지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아는 키자니아 부산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을 오픈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픈 기념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2만 5천명에게 키자니아 부산 입장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키자니아 부산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은 전동화 기술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물 사회를 연결하는 기술 등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 분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마련돼 있다. 어린이들은 자동차 연구소, 운전면허시험장, 드라이빙 트랙 등에서 다양한 모빌리티를 경험하며 미래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가상 운전 기기를 통해 운전 요령 및 교통안전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 후에는 키자니아 전용 운전면허증이 수여된다. 또한 드라이빙 트랙에서는 부산 시내의 주행 코스를 형상화한 드라이빙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전기차 충전 및 소프트웨어 기능 체험도 가능하다.
기아는 키자니아 부산의 모빌리티 직업 체험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한 달간 부산지역 기아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2만 5000명에게 키자니아 부산 입장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창의적 영감을 제공하고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