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와 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오픈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으로 네트워크 새단장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에서 3 카 컨피규레이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운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광주와 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2 3호를 동시에 오픈하고 네트워크 새단장에 나섰다.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 아래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효율성 제고 및 수익성 강화를 위한 재정비 작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스텔란티스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을 통해 여러 브랜드들을 하나의 통합된 네트워크로 관리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작년 9월 제주에서 처음 문을 연 통합 전시장에 이어 광주와 원주에 새로운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을 개장하여 강원 원주 지역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판매 거점을 제공하고 있다.
광주의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지프와 푸조의 공식 딜러인 선일모터스가 이전에 운영하던 푸조 전시장을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옮겨 통합 운영하고 있다. 지프는 약 231.9㎡, 푸조는 약 145.7㎡의 공간을 사용하며 각 브랜드에서 세 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원주의 통합 전시장은 기존에 운영되던 지프 전용 전시장을 푸조 전시장으로 개조하여 강원 지역의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서비스 공백을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원주 서비스센터에서는 지프의 모든 모델과 푸조 전기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푸조의 내연기관 모델 서비스도 확대할 계획이다.
광주와 원주의 통합 전시장은 3 카 컨피규레이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차량의 색상 옵션 악세서리 등을 3D로 직접 확인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여 생생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이번 원주와 광주 통합 전시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지프 브랜드를 경험하고 스텔란티스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