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그마의 3대 속성과 고성능 차량 개발 방향성 공개 제네시스,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마그마의 우아함과 성능 공개 마그마 차량, 운전자에게 편안하고 고급감 있는 주행 경험 제공
제네시스는 최근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제네시스 마그마의 3대 속성을 공개하며 고성능 차량 개발 방향성을 선보였다. 이 속성은 충분한 파워와 정교한 차량 역학 제어로 어떠한 주행 조건에서도 차량을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는 주행 감각, 넓고 낮은 차체로 역동성의 본질을 보여주고 제네시스만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디자인, 운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핵심 정보를 간결하게 전달하는 인터페이스와 오감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각적 경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네시스는 마그마 차량을 통해 가감속 및 코너링 성능 등 운전자가 예측하고 반응할 수 있는 요소들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광폭 타이어 기본 적용은 물론 전용 샤시 및 드라이브 샤프트 등 다양한 부품을 마그마 특화 사양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안정적인 거동 및 실내 정숙성을 유지하여 운전자에게 편안하고 고급감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고성능 차량 개발의 궁극적인 지향점이 여유와 자신감에서 오는 운전의 즐거움이라고 밝혀, 이러한 운전의 즐거움을 구현하기 위한 마그마의 3대 속성을 공개했다. 또한, 제네시스는 마그마 차량을 통해 동급 차종들 중 최고 수준의 출력 및 차량 역학 제어 성능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제네시스는 리치몬드 공작 찰스 헨리 고든레녹스가 60 마그마 콘셉트 프렁크에 기념 서명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차량의 우아함과 성능을 강조했다. 또한, 제네시스는 올해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경계의 미학이라는 디자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2층 규모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차량의 한국적 정서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전시된 60 마그마 콘셉트를 비롯해 80 마그마 스페셜,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 80 전동화 모델, 70 전동화 모델 등 다양한 차량이 전시되었으며, 제네시스는 고성능 차량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