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안재홍, 연기파 배우의 연기력 인정받아 ‘제2의 송강호’로 불린 이유

안재홍, 연기파 배우의 연기력 인정받아 ‘제2의 송강호’로 불린 이유

0
1
안재홍, ‘닭강정’과 ‘마스크걸’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 선보여
안재홍, ‘응답하라 1988’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연기력 인정받아
안재홍,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 발휘하며 대중들의 관심 집중
 출처 - 넷플릭스 '마스크걸'
출처 – 넷플릭스 ‘마스크걸’
배우 안재홍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과 ‘마스크걸’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닭강정’에서는 의문의 기계에 들어가 닭강정으로 변한 아빠 선만과 코믹 미스터리를 연기하며 주목을 받았고, ‘마스크걸’에서는 퇴근 후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는 회사원 주오남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안재홍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도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 작품에서는 성균네 첫째 아들이자 대학 입시 6수 중인 김정봉 역을 맡아 열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응답하라 1988’의 히트로 안재홍은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의 연기력이 눈에 띄게 인정받았다.
 출처 - 넷플릭스 '닭강정'
출처 – 넷플릭스 ‘닭강정’
안재홍은 다수의 독립단편 영화로 이미 연기력을 검증받은 배우로 송강호 선배님께서도 극찬한 바 있다. 혼자 분장을 하지 않는 유일한 배우로 송강호 선배님의 감탄을 받았고, ‘제2의 송강호’로 불리며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탁월하게 드러내고 있다.
 출처 -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처 –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안재홍은 ‘마스크걸’과 ‘닭강정’을 통해 최근 3 연속 터진 필모그래피로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마스크걸’에서는 주오남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제60회 백상예술대상 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닭강정’으로는 은퇴작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냄으로써 다음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출처 - 매니지먼트엠엠엠
출처 – 매니지먼트엠엠엠
안재홍은 다양한 작품에서의 연기력으로 ‘제2의 송강호’로 불리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안재홍의 다음 작품과 다음 캐릭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의 연기 변신과 존재감에 대중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