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인 27년 차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하지원의 뛰어난 연기력과 미모

27년 차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하지원의 뛰어난 연기력과 미모

0
2
27년 차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사랑받는 하지원
하지원, 어린 시절부터 연기력을 성장시키며 히트작 탄생
미모와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하지원의 첫인상
 출처 - 스타일러스
출처 – 스타일러스
배우 하지원은 27년 차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에너지를 뽐내며 어떤 작품 어떤 배역이 주어지든 역할 그 자체에 녹아들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명품 연기력으로 꾸준히 대중들과 호흡하고 있다.

하지원은 어린 시절부터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 많아 8년 연속 반장을 맡고 창부 지휘 등 학교의 각종 대표를 도맡아 하던 모범생이었던 그녀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의 단역을 맡아 연예계에 데뷔했다.
 출처 - KBS 드라마 '황진이'
출처 – KBS 드라마 ‘황진이’
드라마 ‘황진이’에서는 배역을 묵직하게 만들다가도 어느 순간 세심하게 다듬은 애절한 감정 연기가 돋보였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단역과 조연으로 연기력을 성장시킨 그녀는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키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활약했다.
 출처 -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출처 –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영화 ‘허삼관’에 출연한 하지원은 46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고 라면은 1년에 두 번 정도 먹는 등 꾸준하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실물이 예쁜 여배우로 유명하다.
출처 - 하지원 인스타그램
출처 – 하지원 인스타그램
하지원은 올해 아틀리에 기획전 ‘우행’을 시작으로 화가로서 정식 데뷔했다. 4년의 준비 끝에 2023년 첫 개인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올해 6월 두 번째 개인전까지 개최했다. 그림 작업을 통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표현하며 아트테이너로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