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자동차 “모빌리티의 여름 바캉스 특가!” 최대 100만 원 휴가비 지원, 고금리 시대 고객...

“모빌리티의 여름 바캉스 특가!” 최대 100만 원 휴가비 지원, 고금리 시대 고객 부담 완화

0
2
8월 바캉스 시즌, 모빌리티 스페셜 페스타 개최
신차 구매자 대상 최대 100만 원 휴가비 지원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 및 할부 프로그램 운영
 코란도 EV 택시 (출처-KGM)
코란도 EV 택시 (출처-KGM)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모빌리티가 스페셜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며,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고금리 시대에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번 스페셜 페스타에서는 티볼리와 코란도 등 해당 모델에 최대 200만 원의 지원이 제공된다. 티볼리는 50만 원, 코란도는 100만 원, 티볼리 에어는 200만 원을 지원하며, 티볼리와 코란도 구매자에게는 50만 원의 휴가비도 제공된다.
 토레스 EVX (출처-KGM)
토레스 EVX (출처-KGM)
고금리 시대에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코란도에는 3.5~5.5%의 60~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더뉴 토레스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3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지원한다.
 코란도 (출처-KGM)
코란도 (출처-KGM)
또한, 더뉴 토레스와 더뉴 토레스밴은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3.5~5.5%의 60~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토레스 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며, 전기차 보유 고객이 토레스밴을 구입하면 2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토레스 EVX 밴 (출처-KGM)
토레스 EVX 밴 (출처-KGM)
렉스턴 브랜드도 고객 부담을 덜어주는 구매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매 시 5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며, 렉스턴 스포츠칸은 200만 원 상당의 4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렉스턴 보유 고객이 렉스턴 써밋을 구입하면 101만 원 상당의 3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NO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