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나, 6월 최대 혜택 적용시 2천만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현대차 코나,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집중 현대차 코나 6월 프로모션 최대 혜택으로 23년형 가솔린 2.0 2 모델 최대 350만 원 할인
현대차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형 코나의 6월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나는 도심 환경과 경제성을 염두에 개발된 모델로 가솔린, 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모던하고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도시적이고 젊은 감각을 강조한 코나는 작은 차체 크기에도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어 도심과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모델입니다.
현대차 코나의 6월 할인 혜택은 생산월 조건, 전시차 할인, 베네피아 제휴, 타겟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산월 조건에 따라 2023년 12월 이전 생산 물량에 대해서 200만 원,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생산된 물량에 대해서는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 대상에 따른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운전결심 현대 모빌리티카드 조건에 따라 연수 완료 고객 중 대상차종 구매 시 현대차 전용카드 모빌리티카드 500만 원 이상 이용 및 세이브오토를 이용한 고객에 한해 20만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전시차 할인,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베네피아 제휴 타겟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차 코나의 6월 프로모션 최대 혜택을 적용할 경우 23년형 가솔린 2.0 2 모델을 최대 350만 원을 할인받아 2136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대 혜택의 경우 중복 혜택이나 개인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실제 구매 시에는 딜러사 상황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대차 코나의 6월 할인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소형 SUV 시장에서 뚜렷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코나는 다양한 라인업과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브랜드 대표 소형 모델인 코나의 매력적인 6월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